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홈 > 재단소개 > 인사말

인사말

comp_img.jpg

할렐루야!


주님께서는 새로운 21세기와 선교 100주년을 맞이하는 우리에게 인터넷 사역이라는 새로운 선교의 비전을 주셨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발전하는 인터넷 기술은 이 마지막 때에 주님께서허락하신 놀라운 복음 전파의 수단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복음을 땅끝까지 전파하고, 선교사 및 사역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여 주님의 나라를 확장하는데 큰 역할을 감당하게 하고, 이는 시간이 지날수 록 더 큰 영향력을 가질 것 것입니다.



재미한인기독선교재단(KCMUSA)은 미주 땅에 산재 해 있는 3700여 교회를 하나의
Cyber Network으로 묶어, 모든 교회가 한 마음으로 큰 역사를 이룰 수 있는 좋은 기회와 환경을 만들어, 지역 사회를 위한 효과적인 선교전략 모색에 앞장 서려고 합니다.

이제 미주에 거주하는 우리 한인 크리스천 모두가 이 새로운 Cyber Network으로 하나가 될 때 각 교회들이 세상 끝까지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파하는 주님의 놀라운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나가서 KCMUSA의 인터넷 사역이 미국에 거주하는 우리 모두에게 새로운 도전과
연합과 부흥 운동의 지평을 만들어가는데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name_sign.gif

KCMUSA, P.O. Box 2306, Fullerton CA 92837 |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