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지구함] 설교편집, 주일광고, 예배준비화면, 행사영상제작 및 교회 유튜브 웹사이트관리 등의 방송실/미디어 사역지를 구합니다. > 일반구인/구직 | KCMUSA

사역지구함] 설교편집, 주일광고, 예배준비화면, 행사영상제작 및 교회 유튜브 웹사이트관리 등의 방송실/미디어 사역지를 구합니다. > 일반구인/구직

본문 바로가기

  • 일반구인/구직

    홈 > 커뮤니티 > 일반구인/구직

    사역지구함] 설교편집, 주일광고, 예배준비화면, 행사영상제작 및 교회 유튜브 웹사이트관리 등의 방송실/미디어 사역지를 구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교회나 선교기관의
    - 설교편집
    - 광고
    - 소개영상
    - 행사 후 보고영상
    등을 제작하고, "유튜브 관리"와 "웹사이트관리" 등

    온라인으로 교회의 방송 및 미디어 사역을 할 수 있는 사역지를 찾고 있습니다.

    *지역: 무관
    *사역가능범위: 영상, 웹사이트관리, 행사광고배너, 유튜브관리 등 그 외 사역지에 필요한 행정사역 서포트.
    *연락처: kyunbpark@hotmail.com
    - 관심을 가지고 연락주시면 포트폴리오 및 이력서를 보내어 드리겠습니다.

    ** 저는 3자녀를 둔 가장으로써 저의 사역지로 인해 아이들이 정든교회를 이동해야 하는 것에 부담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을 통해 분명 로컬교회의 미디어사역자로 섬길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 같기에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이를 통해 교회의 미디어스탭의 부재로 어려움을 겪는 많은 교회들과 좋은 동역을 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KCMUSA,680 Wilshire Pl. #419, Los Angeles,CA 90005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