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Room'에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까지...카렌 애버크롬비 "연기는 '일종의 목회'" > 영화 | KCMUSA

'War Room'에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까지...카렌 애버크롬비 "연기는 '일종의 목회'" > 영화

본문 바로가기

  • 영화

    홈 > 문화 > 영화

    'War Room'에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까지...카렌 애버크롬비 "연기는 '일종의 목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KCMUSA| 작성일2023-05-22 | 조회조회수 : 7,065회

    본문

    6ae02fcb4e2a0fe4b3ff49420a374817_1684797973_8884.jpg
    
    카렌 애버크롬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에서 퀼 할머니 역 (사진: Screengrab via PureFlix) 


    전 세계 팬들은 "War Room"에서 카렌 애버크롬비(Karen Abercrombie)의 공연에 열광했다. 영화는 문제를 해결하려는 가족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녀가 영화에서 클라라 윌리엄스를 연기하면서 관객들은 이 나이든 여성의 지혜에 빠져들었다. 이제 애버크롬비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Guardians of the Galaxy Volume 3)"에서 퀼 할머니로 다시 한 번 큰 화면에 등장한다.


    애버크롬비는 그녀의 직업과 연기에 대해 "내게는 일종의 목회이다"라고 말했다. “나의 은사와 내 생명은 하나님께서 주신 것이다. 그래서 나는 최선을 다해 은사를 주신 그분을 영화롭게 하는 방식으로 나의 모든 것을 사용하고 싶다”고 말했다.


    마블의 "Guardians of the Galaxy" 제국에는 영화, TV 스페셜, 시리즈 및 수백 권의 애니메이션이 포함됐다. 슈퍼히어로팀은 1969년 만화책 '마블 슈퍼히어로즈' 1호에서 처음 등장했다. 최고의 슈퍼히어로 영화의 일부인 "가디언"은 함께 일하고 안드로메다 은하계를 지키는 은하계 용병팀으로 구성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에서 피터 퀼(크리스 프랫 분)은 할아버지를 만나러 지구로 돌아온다. 그리고 물론 퀼 할머니가 문 앞에서 그를 맞이한다.


    애버크롬비는 오디션을 보고 나서 마블 스튜디오와 소통하기 시작했다.” 이어 그녀는 “그리고 나서 모든 것이 조용해졌다. 그리고 또 다른 이메일을 받았다. '애틀랜타에서 녹화를 시작하겠다'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애버크롬비는 페이스북에 “새로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에서 퀼 할머니를 연기할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썼다.  


    수백 명의 친구, 가족 및 팬이 애버크롬비의 이 게시물을 좋아하고 댓글을 달았다. 


    그웬은 “나는 기회의 문이 '당신 것'이라는 것을 전혀 몰랐다!'라며, "축하한다!! 우와! 주님은 계속해서 당신을 '축복'하시고 당신의 경계를 넓히신다!”라는 말로 축하와 축복을 전했다.


    애버크롬비는 "하나님이 그분의 영토를 되찾기 시작하실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가 공언하는 것이 이루어질 수 있는 기회이다. 달리거나, 사람들을 붙잡고, 그들을 뒤로 데려가 구하거나, 그리스도의 메시지를 나누려고 하지 않더라도 우리는 우리가 대응하는 방식으로 그렇게 전도하고 사역할 수 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카렌 애버크롬비는 다른 사람들에게 '지속적으로 신앙을 깊게 하라'고 도전한다.


    그녀는 라이프스타일 여정인 "단순하고 자연스럽게 살기(Living Simply Naturally and Well)"를 제작했다. 그녀는 자신을 "배우, 싱어송라이터, 동기부여 연설가, 독립영화 제작자로서 가장 진정성 있고 창의적인 자아로 가는 여정에 있다"고 설명했다.


    애버크롬비는 사람들에게 "현재에 살고", "가슴으로 노래하게 만드는 일을 기억하고" "계속해서 믿음을 깊게 하라"고 격려했다. 


    그녀는 루이자공연예술센터(Louisa Performing Arts Center)에서 "성경에 나오는 에스더 왕비의 영혼을 감동시키는 이야기를 다시 들려주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오프브로드웨이의 '차오벨라'는 그녀가 2인극 드라마의 작곡과 제작을 맡은 이후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이다. 음악 애호가로서 애버크롬비는 뮤지컬 "The Shoe"를 작곡하고 제작했다.


    애버크롬비는 올해 개봉한 노년층을 대상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 '헤븐 센트(Heaven Sent)'에도 출연했다. 그녀는"그것은 정말 재미있는 이야기이다"라며, "그리고 특히 독신인 노인들과 손주를 키우고 있는 노인들에게 용기를 주는 메시지가 되기를 원했다. 두 번째로 사랑을 찾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자신의 제작사인 어스 마더 엔터테인먼트(Earth Mother Entertainment)를 통해 그녀가 "Discarded Things" 및 "Angels Unaware"와 같은 영화에 출연한 것을 볼 수 있다. 제작사는 "비인습적인 영웅들에 대한 독창적인 이야기와 그들이 시작하는 여정이 그들의 삶과 그들이 만나는 사람들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KCMUSA,680 Wilshire Pl. #419, Los Angeles,CA 90005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