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절 주일에 일어난 “부활절의 기적” 새 영화 "On a Wing and a Prayer" > 영화 | KCMUSA

부활절 주일에 일어난 “부활절의 기적” 새 영화 "On a Wing and a Prayer" > 영화

본문 바로가기

  • 영화

    홈 > 문화 > 영화

    부활절 주일에 일어난 “부활절의 기적” 새 영화 "On a Wing and a Prayer"

    페이지 정보

    작성자 KCMUSA| 작성일2023-03-17 | 조회조회수 : 4,863회

    본문

    8957ca03973ef61a2ae2b3dd47b46217_1679098720_0568.jpg
     

    로마 다우니(Roma Downey)는 여러 무대 작품에 출연한 후 "천사의 감동"으로 에미상 후보에 두 번 오르며 여배우로 이름을 알렸다.


    하지만 최근 그녀는 프로듀싱에 손을 대고 있다. 그녀는 2013년 "The Bible", 2015년 "A.D.: The Bible Continues", 2021년 "Resurrection"의 총괄 프로듀서로 활동했다.


    그녀의 최신 프로젝트인 "On a Wing and a Prayer"(PG 등급)는 4월 7일 프라임 비디오에서 데뷔할 예정이며, 조종사가 비행 중에 사망한 후 비행기에 착륙하고 온 가족을 구해야 하는 한 남자의 신앙 중심적인 실생활 이야기를 들려준다.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데니스 퀘이드(Dennis Quaid)가 주연을 맡았다. 헤더 그레이엄(Heather Graham)과 제시 멧칼프(Jesse Metcalfe)도 출연한다. 숀 맥나마라(문라이즈, 소울 서퍼)가 연출을 맡았다.


    다우니는 크리스천 헤드라인에 “지난 10여 년 동안 제작에 정말 집중했다. 나는 영화를 제작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찾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들을 하나로 모으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이 영화는 환상적인 이야기이다. 플로리다주 포트 마이어스에서 소형 개인 비행기를 탔던 루이지애나 출신 가족의 실화이다. 그들이 탄 비행기가 이륙해서 공중을 돌진하는 동안 불행히도, 그리고 비극적으로 조종사가 죽는다. 이제 가족은 33,000피트 상공에 있고 이 비행기를 조종하는 방법을 모른다. 용기와 믿음의 이야기,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데니스 퀘이드는 놀랍다.”


    실제 이야기는 부활절 주일에 일어났다. 당시 조종사와 관제사들은 이를 “부활절의 기적”이라고 불렀다.


    다우니는 “아마존은 영화의 부활절 주간 시사회를 우리에게 허락했다”며, “우리 영화는 드라마틱한 이야기지만, 궁극적으로는 대단히 고무적인 이야기이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좋아하는 이야기이다”라고 덧붙였다.


    다우니는 “나는 희망에 닻을 내리는 이야기와 우리에게 주신 하나님의 약속에 관심이 있다"며, “참호 안에는 무신론자가 없다는 말이 이해가 된다. 아무도 비행 운전할 줄 모르는 비행기를 타고 공중을 날고 있다면 누구나 기도하고 싶을 것이다. 그 이후에 일어난 일은 기적이나 다름없다”고 설명했다.



    KCMUSA,680 Wilshire Pl. #419, Los Angeles,CA 90005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