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G선교회 대표 이훈구 장로 신앙 에세이 책 출판 “ 축복의 통로가 되는 삶” > 도서 | KCMUSA

G2G선교회 대표 이훈구 장로 신앙 에세이 책 출판 “ 축복의 통로가 되는 삶” > 도서

본문 바로가기

  • 도서

    홈 > 문화 > 도서

    G2G선교회 대표 이훈구 장로 신앙 에세이 책 출판 “ 축복의 통로가 되는 삶”

    페이지 정보

    작성자 KCMUSA| 작성일2023-11-30 | 조회조회수 : 4,806회

    본문

    45ff65bb99e3cc5f135c33d3024a2868_1701382109_0227.jpg
    G2G 선교회 대표 이훈구 장로가 11월 29일 하나님과 함께한 평신도의 축복된 삶이 담긴 이야기, 신앙 에세이를 책으로 출판했다. 책은 “축복의 통로가 되는 삶”이라는 제목으로 한국의 좋은 땅 출판사에서 출판했다.


    저자는 한국에서 대학과 대학원을 졸업하고 대기업에 취업, 약 18년 5개월 직장생활을 하였다. 그리고 45세에 회사를 스스로 그만두고 미국 텍사스 남부에서 개인 사업을 시작, 약 20년 동안 사업을 하면서 또 신학을 공부, 목회학 석사와 선교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기존의 사업을 지속적으로 하면서 미국 비영리 제단인 G2G 선교회를 설립하여서 자비량 선교회를 운영 중에 있다.


    대기업에서의 직장생활 ,그리고 개인 비지니스와 가족중심의 자비량 선교회를 운영하면서 목회를 하는 목회자가 아닌 목사 안수를 받지 않은 평신도로서의 신앙생활과 성경을 통한 하나님의 말씀이 접목된 축복 된 삶의 이야기를 책으로 담았다.


    2020년초에 코로나19가 오고 온라인 예배가 활성화된 시점에 저자는 목회자가 아니지만 평신도로서 한달에 한번 매월 둘째 주에 글로벌 온라인 줌 화상 예배의 설교를 약 3년 동안 하고 있다.


    “축복의 통로가 되는 삶“ 책의 1부에는 “아름다운 믿음의 가정을 만들어 가는 삶”에 대한 이야기로 자녀들의 가정이 어떻게 하면 행복한 믿음의 가정을 만들어 갈 수 있을지를 말하고 있다. 저자는 딸 둘 아들 하나를 가진 부모로서 60세 이전에 자녀 셋 모두 20대 중반에 믿음의 가정들을 이루었고 60대 초에 이미 손주가 다섯명이다. 이 자녀들의 가정과 손주들이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가 되고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는 자손들이 되기를 매일 기도하며 살아가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2부 “응답 받는 기도로 성령충만을 체험하는 삶”을 통하여 응답 받는 기도란 어떤 것이며 고난과 역경을 통한 하나님의 은혜를 느낄 수 있는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인생에 어떤 어려움이 오더라도 도와주고 붙들어 주시는 하나님과 하나님의 절묘한 타이밍을 볼 수가 있다.


    3부 “마음에평안과 기쁨이 있는 삶"에서는 하나님을 믿고 신앙 생활을 잘 한다고 하여도 항상 마음에 평안과 기쁨이 오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한다. 그러한 사람들을 위한 마음에 평안과 기쁨이 있는 삶을 위한 내용들이 담겨 있다. 진정으로 행복함과 즐거움이 있는 마음을 느낄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는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행복한 원리를 깨닫는 것이다. 이 원리를 이 글에서 볼 수가 있다.


    4부 “하나님을 제대로 알고 믿는 삶“ 에서는 오랫동안 하나님을 믿고 신앙생활을 잘 한다고 하면서도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에 대해서 잘 모르고 그저 교회 출석만 잘하는 교인이 되어서는 진정으로 기쁘고 즐거운 크리스천이 되기가 쉽지 않다고 말한다. 그래서 이 글은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지에 대해서 알아 가고 어떠한 삶을 살아 갈 때에 기쁘고 감사하는 삶을 살아 갈 수 있을지를 알아 가도록 돕는다.


    5부 “하나님의 축복을 누리는 삶"에서는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제대로 알고 믿음 생활을 하는 자는 하나님의 축복을 누리는 삶을 살아가게 될 것이다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그리고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가 되는 가정을 자손 대대로 이루어 가는 믿음의 아름다운 가정들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글을 썼다"고 저자는 말하고 있다.


    추천사는 새에덴교회 담임 소강석 목사와 계명대학교 석좌교수 박명호 교수, 감사나눔운동본부장 김남용 대표, 미주 한인 교회 정화운동 협의회 대표 김영철 장로, 대구 감사에너지 충전소 대표 김정무 목사 등 사회 여러 계층의 인물들이 썼다.


    저자는 "이 책이 하나님과의 좋은 관계를 가지고 가고 싶은 사람,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축복을 누리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서 자손대대로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가 되는 가정과 자녀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고 있다.


    저자는 금년초에는 “크리스천 자녀 교육, 결혼을 어떻게 시켰어요?”라는 책을 출판했다. 그리고 이번 11월말에 나온 두 책을 통하여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끼치면서 하나님의 영광을 돌리는 삶을 살아가는 자가 되고 싶다며, 이 책들의 판매 수익은 100% 선교 지원하는 일에 사용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자는 3년 전부터 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자녀교육, 진로, 결혼에 대한 가정세미나와 자녀 양육 및 간접 지원선교 관련 신앙간증 설교를 방문 대면으로도 하고 있다. 그리고 방문이 어려운 지역은 온라인 줌 화상으로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45ff65bb99e3cc5f135c33d3024a2868_1701382134_8892.jpg
    저자 이훈구 장로


    저자 연락처

    이메일 : g2gmission@hotmail.com

    웹사이트 : www.g2gmission.com


    KCMUSA,680 Wilshire Pl. #419, Los Angeles,CA 90005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