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여는 신앙 - [평생 은혜 절대 감사], [믿음이 쉬울 리 없지요], [기독교 팩트체크] > 도서 | KCMUSA

책으로 여는 신앙 - [평생 은혜 절대 감사], [믿음이 쉬울 리 없지요], [기독교 팩트체크] > 도서

본문 바로가기

  • 도서

    홈 > 문화 > 도서

    책으로 여는 신앙 - [평생 은혜 절대 감사], [믿음이 쉬울 리 없지요], [기독교 팩트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CTS뉴스| 작성일2020-07-25 | 조회조회수 : 3,401회

    본문

    82d5c47dfacb16a983ddc0b38ccbce34_1595619945_946.jpg 


    1. 흔들리지 않는 풍성한 감사로 살도록 돕는 책, [평생 은혜 절대 감사]입니다.

    책은 감사가 행복의 길이자 영성 강화의 열쇠라며, 독자가 상대적 감사가 아닌 절대적 감사로 살도록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성경이야기와 다양한 예화도 감사의 힘을 알기 쉽게 돕고 있습니다.

    저자인 성천교회 김병태 목사는 “진정한 신앙인은 어떤 경우라도 감사할 수 있는 믿음이 있어야 한다”며 “고난과 시련에도 변치 않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며 한층 더 성숙한 신앙의 도약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2. 흔들리는 믿음을 붙드는 지혜, 정필도 목사의 소회가 담긴 [믿음이 쉬울 리 없지요]입니다.

    책은 정 목사의 55년 목회 인생 가운데 50여 편의 설교를 주제별로 나눠 담았습니다. 주제로는 ‘죄에 대한 회개’, ‘치유자 되신 예수’, ‘기도로 다시 시작’, ‘고난을 극복하는 힘’, ‘성령으로 온전한 회복’ 등이 있습니다.

    설교 내용의 끝에 ‘무릎으로 드리는 결단의 고백’, ‘기도의 삶을 위한 질문’ 등의 내용도 구성돼 독자가 책의 메시지를 현실의 신앙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저자의 목회 정신과 인생이 녹아 있는 책, 하나님을 더 깊이 알고 싶거나 신앙 회복이 필요한 독자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책입니다.



    3. 기독교에 대한 다양한 질문에 26권의 변증서로 답하는 책, [기독교 팩트체크]입니다.

    정보의 홍수 속에 사실, 곧 팩트가 더욱 중요해진 시대. 책은 다양한 변증서의 내용을 통해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궁금증, 과학과 신앙의 문제, 종말론 등에 답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더 심도 깊은 질문을 던지거나 주제 관련 도서들을 추천하면서 독자 스스로 더욱 탐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변증 전도자로 알려진 저자 안환균 목사는 “다양한 기독교 변증서를 한국인의 정서와 문화 감각에 맞게 소개하고 싶었다”며, “교회가 기독교 변증의 지혜와 지식을 활용한 전도를 준비해야 할 때인 만큼, 책이 변증적 전도와 양육의 도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CTS뉴스 


    KCMUSA,680 Wilshire Pl. #419, Los Angeles,CA 90005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