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송학대교회(통합)에서 청년부 전담 부목사를 모십니다 > 목회자 청빙

본문 바로가기

목회자 청빙

홈 > 목회자 청빙 > 목회자 청빙

[한국] 송학대교회(통합)에서 청년부 전담 부목사를 모십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CM뉴스| 작성일2020-11-20 | 조회조회수 : 108회

본문

서울시 동작구에 위치한 송학대교회(담임 박병주 목사/ 통합)에서 청년부 전담 부목사를 모십니다.



홈페이지 http://shdpc.org 

전화번호 010-5048-7924

E-mail youstars79@gmail.com

모집부서 청년부

모집인원 1명

지원자격 35세~43세 제출서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한파일로)

제출기한 11월 30일까지(채용시 마감)

사례비 교회내규(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사역 시작일 12월 중


 

송학대교회는 노량진 언덕에 위치한 아름다운 교회입니다. 전임목회자 한명이 청년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청년부는 코로나 이전 약 100여명의 청년들이 1,2부로 나뉘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의 개인 사정으로 갑작스럽게 올해까지 사역을 하고 사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사정이 아니었다면 정말 오래 있고 싶은 아름다운 청년 공동체입니다.


청년들의 신앙, 하나님 나라에 대한 가치, 하나님에 대한 앎 모두 갖춘 청년들이 참 많습니다. 함께 교회, 공동체, 지역사회를 세워 나아가고 싶으신 좋은 열정이 있는 분을 모십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었음에도 청년들은 자신의 신앙을 유지하려고 애를 쓰며 주님이 기뻐하시는 공동체를 이루기 위해 고민하고 공부하고 예배하고 있습니다.


부교역자에게 가장 중요한 사항이 동료와 담임목사님입니다. 우리교회 담임 목사님 너무 좋으신 분입니다. 말씀, 기도, 목양 모든 것들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좋은 멘토이십니다. 또한 동료 부목사님들도 정말 좋은 분들이라 여기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사역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사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4부 예배 인도 및 설교 : 주로 청년들이 모이고 있는 1시 10분 예배를 담당하시게 됩니다.


2. 청년 양육 및 심방 : 청년들이 필요한 하나님 나라 가치를 알려주시고 함께 교제하시면 됩니다. 청년들이 마음씨가 좋고 거의 교회 근처에 살고 있기 때문에 쉽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3. 청년 모임 인도 : 리더모임, 임원모임, 새가족모임 등 스케줄 내에 다양한 모임들을 인도하시게 됩니다.


4. 각종 사역 및 행사 주관 : 수련회, 아웃리치, 해외선교등 다양한 청년 사역을 스케줄에 맞게 정하고 운영하시게 됩니다.


5. 지역선교 : 청년부는 코로나 이전까지는 해외 아웃리치 및 지역 아웃리치를 해왔으나 코로나 19로 인해 현재는 중단 되었습니다. 하지만 청년부가 중심이 되어 노량진 주변 지역선교를 하고 있습니다. 아주 가치 있는 사역입니다.



오시게 되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그 외에 부교역자로 해야 할 업무가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청년부를 전담하시게 됩니다.


사택 제공됩니다. 그리고 청년부 심방을 위한 개인 차량도 제공됩니다.


사택관리비, 총회연금, 도서비, 부부건강검진비, 휴대폰등 부대비용도 제공됩니다.


청년부 자체 예산 안에 별도 소정의 심방비가 제공됩니다.


사례는 교회 내규로 제공됩니다.


세상 어떤 것보다 귀한 청년들을 위해 몸과 마음을 내던지실 분을 모십니다. 저 역시 이곳에서 3년간 많은 것을 배우고, 청년들에게 위로받았습니다. 오시면 그것이 어떤 이야기인지 아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youstars79@gmail.com 으로 이력서 자기소개서 통합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다렸다가 한번에 연락드리지 않고 이력서를 받는 대로 면접을 보고 모실 예정으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한일 목사 (010-5048-7924) 드림


KCMUSA, P.O. Box 2306, Fullerton CA 92837 |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