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 미 최대 규모의 목회자 정상회의 '터닝 포인트 USA Faith' 열려 > 미국교계뉴스 USA News | KCMUSA

[TN] 미 최대 규모의 목회자 정상회의 '터닝 포인트 USA Faith' 열려 > 미국교계뉴스 USA News

본문 바로가기

  • 미국교계뉴스 USA News

    홈 > 뉴스 > 미국교계뉴스 USA News

    [TN] 미 최대 규모의 목회자 정상회의 '터닝 포인트 USA Faith' 열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CMUSA| 작성일2023-06-02 | 조회조회수 : 743회

    본문

    47a8024cad12eefb6059c93d28003c53_1685751167_2264.jpg
    터닝 포인트 USA Faith(TPUSA Faith)에서 강연한 목회자들 (사진: Jesse T. Jackson) 


    지난 주(5월 24-25일) 3일 동안 테네시 주 내슈빌에서 열린 터닝 포인트 USA Faith(TPUSA Faith)에서 강사들은 1,000명이 넘는 목회자들에게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보수적 가치를 담대히 주장하라고 격려했다.


    이 행사에는 간증, 패널, 연사, 다양한 목회자, 주제 전문가 및 신앙 공동체 지도자들이 모였다. 


    여기에는 TPUSA 설립자 찰리 커크(Charlie Kirk), 데이브 램지(Dave Ramsey), 롭 맥코이(Rob McCoy), 젠테젠 프랭클린(Jentezen Franklin), 에릭 메탁사스(Eric Metaxas), 알렌 잭슨(Allen Jackson), 프랭크 투렉(Frank Turek), 제임스 린지(James Lindsay), E.W. 잭슨(E.W. Jackson), 마이클 노울스(Michael Knowles), 라일리 게인즈(Riley Gaines), 대니 고키(Danny Gokey), 트로이 맥스웰(Troy Maxwell), 러셀 존슨(Russell Johnson), 스티브 버거(Steve Berger), 케빈 맥개리(Kevin McGary), 켈리 샤켈포드(Kelly Shackelford), 스콧 매클라우드(Scott Macleod), 마이클 챈들러(Michael Chandler), 마이클 오어(Michael Oher), 존 아만추쿠(John Amanchukwu), 데이비드 엥겔하트(David Engelhardt), 데이빗 바튼(David Barton), 이안 길크리스트(Ian Gilchrist), 피에르 윌슨(Pierre Wilson), 린 매튜시우스(Leanne Matthesius), 롤리 워싱턴(Raleigh Washington), 릴리 헤이트(Lily Hate), 마이클 오팔론(Michael O'Fallon), 채드 코넬리(Chad Connelly), 빌 페더러(Bill Federer), 빅토리아 로빈슨(Victoria Robinson), 클린트 모슬리(Clint Mosley), 리치 그린(Rich Green) 및 폭스뉴스의 피트 헥세스(Pete Hegseth)가 참석했다. 


    찰리 커크는 트윗에서 이 이벤트에 대해 “와우! 1,100명의 목회자와 아내가 자유와 성경적 가치를 위해 싸우기 위해 테네시 주 내슈빌에서 모였다. 하나님을 찬양한다!"라고 말했다.


    롭 맥코이(Rob McCoy)


    캘리포니아 뉴버리 파크에 있는 갓스피크 갈보리 채플(Godspeak Calvary Chapel)의 롭 맥코이 목사는 참석자들에게 그들이 COVID-19 팬데믹 제한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벤추라 카운티로부터 고소를 당했을 때 그 교회가 "가장 큰 반대의 목소리"를 낸 것은 "교회 자체의 많은 사람들을 위한 것이었다"고 말했다. ”


    맥코이는 “이 컨퍼런스의 유일한 목적은 양들을 위해 진리를 전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능력을 보호하고, 준비시키는 것이며, 그 진리가 그들을 자유롭게 할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찰리 커크(Charlie Kirk)


    커크는 시편 97:10을 인용하면서 교회 지도자들에게 "악을 미워하라"고 권고했다. 그는 또한 "뉴스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회중을 교육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다른 곳으로 갈 것"이라고 경고했다. 커크는 참석자들에게 "교회가 다시는 비필수적인 모임이라는 꼬리표가 붙지 않도록" 하라고 촉구했다.


    인앤아웃 버거(In-N-Out Burger)의 션 엘링슨(Sean Ellingson)


    인앤아웃 버거의 소유주이자 회장인 린시 스나이더(Lynsi Snyder)의 남편 션 엘링슨(Sean Ellingson)은 회사가 캘리포니아 COVID-19 백신 명령 시행을 거부한 일에 대해서 공유했다.


    그는 "내 아내는 믿을 수 없는 전사이다"라며, “그녀는 '음, 내가 체포되면 어떡하지?...감옥에라도 갈거야'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나는 이런, 내가 아이들을 돌봐야겠구나'라고 생각했다. 농담이 아니다. 그녀는 자신이 믿는 것을 위해 그 정도까지라도 기꺼이 희생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그 결정은 전적으로 우리의 믿음과 관련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팬데믹으로 어려웠던 시기에 그와 그의 아내가 실시해왔던 몇 가지 영적 훈련을 이야기했다. “우리는 금식한다. 우리는 기도한다. 우리는 우리 교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우리는 월요일 밤 스터디 그룹을 이끌고 수년 동안 참여해 왔다”고 말했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가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성령은 우리에게 계시하시고 인도하시지만, 때때로 우리는 그분의 인도나 그분이 우리를 이끌고 가시는 것이나 그분이 우리에게 말씀하시는 것을 예민하게 알아차리지 못한다. 그러므로 우리에게는 그리스도의 몸의 나머지 부분이 필요하다.”


    마이클 노울스(Michael Knowles)


    데일리 와이어(The Daily Wire)의 커크와 마이클 노울스는 특히 젠더 이데올로기의 위협에 초점을 맞춰 LGBTQ+ 운동의 위험성에 대해 논의했다. 노울스는 마태복음 18장 6절의 예수님의 말씀을 인용했다. “누구든지 나를 믿는 이 작은 자 중 하나를 실족하게 하면 차라리 연자 맷돌이 그 목에 달려서 깊은 바다에 빠뜨려지는 것이 나으니라."


    노울스는 이 성경구절이 아이를 때리거나 아이를 낙태시키거나 아이를 학대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 구절은 걸림돌에 관한 것이다. 연약한 자를 걸려 넘어지게 하는 것을 말한다. LGBTQ+ 운동을 지지하는 것은 사람들을 넘어지게 하는 것이다.”


    노울스는 목회자들에게 “당신들은 진리를 전파할 의무가 있다. 당신의 회중 사람들을 돌볼 의무가 있고, 목사로서 당신의 회중들을 위해 의견을 이야기해야 한다”며, “목회자들이 삐뚤어질 때, 진실에 대해 타협하려고 할 때, 그들 스스로가 그것이 정치적으로 옳다고 생각하거나, 그것이 잠시 누군가를 기분 좋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사악한 자들이 걸려 넘어지도록 무리를 만들자”라고 권유했다.


    에릭 메탁사스(Eric Metaxas)


    작가인 에릭 메탁사스는 그의 신간 "미국 교회에 보내는 편지"에 대해 참석자들에게 이렇게 말했다. "남자가 여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기 위해 기독교인이 될 필요는 없다. 여자는 남자가 될 수 없다.”


    그는 계속해서 "그 어느 때보다 일이 미쳐가면서 사람들은 주위를 둘러보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생각하고 있다"며, “신앙인이 아닌 사람들은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점점 더 이해하고 있다. 그것은 정치적인 문제가 아니다. 사악함이다!”


    "미국 대형 소매점 타겟(Target)이 멋진 장식물을 만들기 위해 사탄 숭배자를 고용할 때, 당신은 미국에서 깊이 병든 무언가를 이해하기 위해 거듭난 신자가 될 필요는 없다."


    VeggieTales의 전 해설자이자 작가인 그는 이렇게 경고했다. "그런데 나쁜 소식이 있다. 주님은 사람들을 지옥에 가게 했다는 책임을 당신에게 물으실 것이다.”


    히틀러가 독일에서 집권하는 동안 "기독교인이 악에 대해서 싸우지 않았을 때 하던 동일한 변명"이 오늘날 미국에도 존재한다"며, "수많은 목회자들이 속았다. 그들은 선한 사람들이었다"고 그는 말했다.


    "교회가 일어나면, 교회가 교회답게 된다면, 교회가 악에 대해서 굳건히 서 있다면, 주님은 우리에게 승리를 가져다 주실 것을 믿는다. 우리가 영웅적으로 살면, 우리는 꿈도 꾸지 못한 방식으로 하나님께서 움직이시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은 주님을 믿거나, 악에게 져서 사람들을 지옥으로 가게 하거나 둘 중 하나이다”라고 결론 내렸다.


    제임스 린제이(James Lindsay)


    커크는 작가, 수학자, 문화 평론가인 제임스 린제이를 인터뷰하기 전에 무신론자였다가 목회자로 변한 그를 목회자 성상회담에서 연설하도록 초청한 이유를 설명했다.


    린제이는 미국 교회가 LGBTQ+ 운동과 마르크스주의 이데올로기와 같은 죄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침묵을 지킨다면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미국의 자유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린제이는 크리스천들에게 그들의 믿음에 정면으로 반대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라고 격려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우리는 이 사람들이 평화를 되찾고 진리로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다. 우리는 그들의 건강과 번영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 우리는 조국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


    린제이는 "한 쪽 뺨을 맞으면 다른 쪽 뺨도 돌려 대야 한다는 말이 의미하는 것이 그것이다. 악한 자들이 그들이 당신을 모욕한다면 반대하지 않고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 두라. 그러면 세상은 그들이 '괴물'임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그들은 패배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데이브 램지(Dave Ramsey)


    데이브 램지는 자신의 간증과 하나님께서 아내의 기도를 통해 어떻게 그를 회개에 이르게 하셨는지 나누었다. 램지는 교회 지도자들에게 주변 사람들의 강점을 인식하고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역할을 남에게 맡기지 말고 잘 이끌도록 격려했다. 


    그는 “나는 30년 동안 목회자들과 함께 일했다”며, 목회자들에게 “징징대는 사람”, “증오하는 사람”, “근성이 없고 화를 잘 내는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말고 한 걸음 더 나아가 대담한 확신을 가지고 그들을 옳은 길로 인도하라고 격려했다.


    마이클 챈들러(Michael Chandler)


    UFC 파이터 마이클 챈들러(Michael Chandler)는 하나님께서 어떻게 그와 그의 아내가 첫 아이를 입양하도록 인도하셨는지, 그리고 그가 계속해서 믿음 안에서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지 이야기했다.


    챈들러의 다음 상대는 코너 맥그리거(Conor McGregor)라는 소문이 있다. 두 사람은 현재 The Ultimate Fighter(TUF) 시즌 31에서 그들의 팀을 통해 결투를 벌이고 있다.


    챈들러는 어려움에 처해 있거나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는 사람들을 계속해서 격려했다.


    이 UFC 파이터는 “사람들이 옳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그들이 충분히 오랫동안 올바른 일을 하지 않는다는 것뿐이다”라며, “우리가 계속 기도하고 신실하며 부지런히 그분의 얼굴을 구한다면 위대한 일이 일어날 것이다. 우리는 그때를 위해 팔을 벌리고 서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젠테젠 프랭클린(Jentezen Franklin)


    조지아 주 게인즈빌에 있는 자유교회(Free Chapel)의 젠테젠 프랭클린 담임목사는 교회 지도자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에 충실한 것”에 대해 사과하지 말라고 촉구했다.


    프랭클린은 "당신의 도시에서 다른 사람들이 말하기를 주저하고, 거절하는 것에 대해 솔직히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고 권고했다.


    "들어보라." 그가 말했다. "우리는 사과할 것이 없다. 설교자 여러분, 우리는 사과할 것이 없다고 말하라!”


    프랭클린은 회중의 손에 영적인 검을 쥐어주라고 격려했다. "어느 것이 하나님의 말씀인가? 우리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올바른 것을 위한 성품, 성실성, 흔들리지 않음 등의 영적 무기를 하나님의 백성의 손에 쥐어주어야 한다."


    라일리 게인즈(Riley Gaines)


    200야드 NCAA 자유형 챔피언십에서 트랜스젠더 수영선수 리아 토마스(Lia Thomas)와 공동 5위를 차지한 후 헤드라인을 장식한 12회 NCAA All-American 수영 선수이자 SEC 기록 보유자인 라일리 게인즈는 자신이 여성 스포츠에 트랜스젠더 운동선수를 포함시키는 것에 반대하는 발언을 했다는 이유로 그녀가 어떻게 언어적, 신체적 폭행을 당했는지를 공유했다.


    기독교 가정에서 성장한 그녀의 간증과 그녀는 함께 최고 수준에서 경쟁하기 위해 평생을 수영 훈련에 바쳤지만 토머스가 성공을 앗아갔다고 말했다.


    게인즈는 또한 그녀와 그녀의 팀원들이 그들 앞에서 완전히 옷을 벗고 있는 토머스와 라커룸을 공유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고 한다. 게인즈는 그 문제에 대한 해명을 듣기 위해 라커룸을 나갔는데, NCAA 관계자는 "우리는 라커룸을 남녀 공용으로 만들어 이 문제를 해결했다"고 말했다고 한다.


    토머스의 팀원이 라커룸에 그가 있는 것이 얼마나 불편했는지에 대해 집행부에 이메일을 보냈을 때 게인즈는 “집행부는 '남성 생식기를 보는 것이 불편하다면 상담 정보를 소개했다"고 한다.


    23세의 그녀는 정상회의에 모인 교회 지도자들에게 “폭스뉴스에 나오거나 내가 하는 다른 일을 하는 것보다 여기 와서 이야기를 하는 것이 훨씬 더 강력하다. 궁극적으로 이 메시지를 가장 잘 전달하고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사람은 여러분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토요일(5월 27일), 미국의 음악·정치·대중문화 격주지 롤링 스톤(Rolling Stone)은 커크와 TPUSA Faith 팀이 등록된 성범죄자 숀 버그스트랜드(Shawn Bergstrand)가 그들의 전시 공간에서 자신의 Rightside Up Lifestyle Clothing라는 의류를 판매하도록 허용한 것에 대해 지적하며, 버그스트랜드가 TPUSA Faith의 기업 후원자 중 하나라고 주장하면서 비난했다. 


    그러나 버그스트랜드는 프로모션 비디오에서 한 증언에서 그가 "절대적으로, 완전히 모든 것"을 잃은 후 하나님이 그에게 두 번째 삶의 기회를 주었다고 말했다.


    커크는 트윗에서 롤링 스톤의 기사를 "조크"라고 부르며 버그스트랜드를 만난 적이 없다고 설명했다.


    커크는 “그는 우리 행사에 참가한 많은 출품자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기업 스폰서'가 아니라 자신의 회사를 마케팅하려는 중소기업인이다”라면서, “10년 전에 잘못을 저질렀던 착한 사람이고, 타겟과 달리 뉘우쳤고, 그 경험이 그를 믿음으로 이끌었다는 것을 전시업체 조정팀으로부터 들었다”고 설명했다. 


    커크는 버그스트랜드가 자신이 한 일을 숨기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하며 트윗을 마무리했다.  


    “그는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고, 롤링 스톤즈의 멍청이들은 그 공개 증언을 가져가서 그를 부당하게 비방하고 나와 TPUSA Faith를 갖고 놀기 위해 그것을 '독점적' 기사라고 불렀다. 롤링 스톤은 부끄러워해야 한다”고 비난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Total 4,186건 1 페이지
    • 6a11242e339f45ce25978d53bad2dda6_1713989029_078.jpg
      조명환 목사 새 책 "자이언 캐년에서 눈물이 나다" 출간
      KCMUSA | 2024-04-25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진리에 목마른 영혼들을 위한 잠언"믿음의 벗들에게 보내는 장밋빛 사랑의 편지최근 새 책을 출간한 크리스천 위클리 발행인 조명환 목사   자이언 캐년에서 눈물이 나다저자: 조명환 지음/ 344면조명환 목사의 새 책 《자이언 캐년에서 눈물이 나다》…
    • ec2429cc6293ef642a918276d5daedf4_1713896154_4511.jpeg
      그렉 로크와 마이크 시뇨렐리, '영화 속 기적' 위해 영화를 결합
      ChurchLeaders | 2024-04-23
      진정한 예수를 소개할 것인가 아니면, 위조된 예수를 소개할 것인가  작년에 글로벌비전바이블교회(테네시주 마운트 줄리엣)의 그렉 로크(Greg Locke) 목사와 V1교회(뉴욕주 아미티빌)의 마이크 시뇨렐리(Mike Signorelli) 목사는 "미국에서 가장 어두운 …
    • 존 린델 목사, 스트롱거맨 컨퍼런스에 알렉스 마갈라 초청 사과
      Christian Post | 2024-04-22
      제임스리버교회의 존 린델 담임목사가 마크 드리스콜과 알렉스 마갈라를 스트롱거 맨 컨퍼런스에 초청한 것에 대해 사과하고 있다 (사진: 스크린샷/페이스북/제임스리버교회) 미주리주 제임스리버교회의 존 린델 목사는 드리스콜이 마갈라의 연기를 악마적이라고 비난해 논란이 일고 있…
    • 62c50dcc0248a641298e618fa4594674_1713561094_6852.png
      성서 통해 삶이 변화되었다고 말하는 Z세대 늘어
      American Bible Society | 2024-04-19
      미국성서공회의 2024 성서 현황 보고서, Z세대에 대한 희망 보여줘   미국성서공회가 지난 4월 11일 기도와 성서 읽기에 관한 미국의 문화적 트렌드를 조명하는 제14차 연례 성서 현황 보고서의 첫 장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된 보고서는 다양한 인구통계학적 그룹에서 …
    • 2024 파리 올림픽을 앞둔 올림픽 스타 아담 피티 "신앙이 탈진을 이겨내는 데 도움"
      Premier Christian News | 2024-04-19
      (사진: Premier Christian News)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아담 피티(Adam Peaty)는 자신의 기독교 신앙과 교회 공동체가 계속 경기에 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라고 말한다.100m 평영 세계 신기록 보유자인 피티는 2016 리우 올림픽과 2020 …
    • 카니예 웨스트 "응답 없는 기도 후 예수님과 문제 있다
      Premier Christian News | 2024-04-19
      (사진: Premier Christian News) 논란의 래퍼 카니예 웨스트가 최근 인터뷰에서 자신을 하나님과 비교하며 "예수님과의 관계에 문제 있다"고 고백해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카니예는 최근 유튜브 쇼 빅보이(Big Boy) TV에서 새 앨범 "벌처스 1(Vul…
    • 62c50dcc0248a641298e618fa4594674_1713552972_9437.jpg
      척 스윈돌 목사, 교회 담임에서 물러난다... 후임자는 조나단 머피 박사
      Premier Christian News | 2024-04-19
      (사진: Premier Christian News)미국의 저명한 목회자이자 작가인 척 스윈돌 목사가 곧 교회 담임목사직에서 물러날 예정이다.텍사스 프리스코에 위치한 스톤브라이어 커뮤니티 교회는 89세의 스윈돌 목사가 5월 1일자로 담임목사직에서 물러난다고 발표했다. 조…
    • 62c50dcc0248a641298e618fa4594674_1713550192_2587.jpg
      스코티 셰플러, 마스터스 두 번째 우승 후 '승리자는 내가 아닌 예수님'
      Premier Christian News | 2024-04-19
      (사진: Premier Christian News) 골프 마스터스 챔피언 스코티 셰플러는 자신의 기독교 신앙이 자신을 지탱해준다고 말했다.이 골퍼는 주말 오거스타 내셔널에서 열린 대회에서 11언더파를 기록하며 4타 차로 두 번째 우승을 차지했다.하지만 기자회견에서 그…
    • 62c50dcc0248a641298e618fa4594674_1713548941_7498.png
      마크 드리스콜, '이세벨 영이 기독교 남성 컨퍼런스에서 개막쇼를 벌여' 발언 후 무대 퇴장 지시 받아
      Premier Christian News | 2024-04-18
      2024년 4월 12일, 미주리주 스프링필드에서 열린 스트롱거 맨 컨퍼런스에서 알렉스 마갈라가 개막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 Roys Report 의 동영상 화면 캡처) 미국 목사 마크 드리스콜(Mark Driscoll)이 한 크리스천 남성 컨퍼런스에서 "이세벨 영"…
    • 76972d43f2ef68495d5c3fda7a3e3ccf_1713457300_3993.jpg
      [NJ] 미주성결교회 신임 총회장 조승수 목사 선임
      크리스천위클리 | 2024-04-18
      부총회장 김종호 목사, 박찬일 장로 선출 미주성결교회 신임총회장과 임원들이 선출되었다. 왼쪽 네번째가 신임 조승수 총회장 <NJ> 미주성결교회 신임 총회장에 조승수 목사(더브릿지교회)가 선출됐다. 또 목사 부총회장에는 김종호 목사(연합선교교회)가 선임됐다.미…
    • 28f71dda2dd8b9440cf19255c2bf258d_1712856845_2632.jpg
      [AZ] 아리조나주, 명왕성을 주의 공식 행성으로 승인
      아리조나 코리아 포스트 | 2024-04-11
      수십 년 동안 태양계의 9번째 행성으로 불리다가 2006년 왜소행성으로 강등된 명왕성이 이제 아리조나주의 공식 행성이 됐다.케이티 홉스 주지사는 지난 3월 29일 금요일 HB 2477 법안에 서명하며 명왕성의 새로운 지위를 공식화했다.명왕성은 아리조나 역사와 깊은 인연…
    • 28f71dda2dd8b9440cf19255c2bf258d_1712853218_2496.jpg
      [AZ] 아리조나 대법원, '주 승격 이전 낙태법 유지' 판결
      아리조나타임즈 | 2024-04-11
      아리조나 대법원에서 낙태 금지법을 유지한다는 결정을 내렸다. 이 결정은 14일 후에 발효될 것임에도 불구하고 정치권은 이미 요동치고 있다. 주 승격 이전에 만들어진 이 법안은 산모의 생명을 구하기 위한 수술이 아닌 경우, 낙태를 도운 사람은 누구든지 2~5년 징역형에 …
    • 미국 22개주 중간 가격 주택 구입하기가 더욱 어려워져
      콜로라도타임즈 | 2024-04-11
      콜로라도 주(상위 23개 주 중 7위)는 연 15만불 이상이 되어야 중간 가격 주택 구입 가능4월 1일 CNN 방송이 “2020년 이후 미국에서 저렴한 주택을 구입하는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훨씬 더 어려워졌다”고 보도했다. 미국 금융 정보 회사(Bankrate)의 새로…
    • 62ff28ae1f47f99b1d9f5caa982270cb_1712784595_297.jpg
      '하나님의 움직임' 수천 명의 학생들 부흥회 참석, 수백 명 세례 받아
      크리스천포스트 | 2024-04-10
      조지아 대학교 학생들이 2024년 4월 3일 학생 전도 단체인 Unite US의 집회에 참석하기 위해 인근 조지아주 아테네의 스테그만 콜리세움에 모였다. | (토냐 프레웨트 제공) 작년에 오번 대학교에서 열린 부흥 집회 주최측은 수백 명의 학생들이 세례를 받는 등 전도…
    • [CA] 제10차 한인세계선교대회 7월8~11일 남가주사랑의교회서
      KCMUSA | 2024-04-10
      주제는 "예수, 구원의 그 이름!JESUS, No Other Name!"  KWMC 기독교한인세계선교협의회(사무총장 조용중 선교사)가 팬데믹 이후 새로운 전환기를 맞아 선교의 불씨를 다시 지피고자, "예수, 구원의 그 이름!JESUS, No Other Name!"을 …

    검색


    KCMUSA,680 Wilshire Pl. #419, Los Angeles,CA 90005
    Tel. 213.365.9188 E-mail: kcmusa@kcmusa.org
    Copyright ⓒ 2003-2020 KCMUSA.org. All rights reserved.